본문 바로가기
메디람한방병원

담도암항암 요양병원 입원을 통한 회복

by 메디람한방병원 2021. 11. 5.

담도암항암 요양병원 입원을 통한 회복



담도암항암을 받으시는 분들은 각 진행 단계에 맞춰 적절한 케어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진행 단계나 환우 분들의 체질,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뒤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표준치료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각 증세에 맞는 클리닉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전반적인 생활이나 음식, 수면 등에 있어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케어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과학적인 정보에 기반하여 정기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음식을 드릴 때에도 치유를 돕는 치료식으로 준비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환경에 있어서 해악을 피하기 위해 모든 공간을 심재 피톤치드로 처리하였으며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담도암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담도암은 간에서 만들어진 담즙이 십이지장까지 가는 경로인 담도에서 암세포들이 형성하는 종괴인데요. 이는 위치에 따라 크게 간내 담도암과 간외 담도암으로 나뉩니다. 양자 간에 세포 형태는 차이가 없으나 간내 담도암은 해부학적으로 간암에 속하게 됩니다. 

 

만약 담도암으로 인해 담도암항암과정에 있으신 분들은 그 이후에 발생하는 후유증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케어를 받으셔야 합니다. 담도암의 대부분은 담관 세포에서 발생하는 선암종이므로 일반적으로는 담관 선암종을 가리킵니다. 선암종은 선 조직, 즉 샘세포에 생기는 것으로 간외 담도암은 발생 부위에 따라 상부와 중부, 하부로 나뉘게 됩니다.

 

 

고주파온열요법을 진행합니다. 

 

담도암항암을 받으시는 분들이 시달리는 여러 가지 문제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통합면역 암 치료를 진행합니다. 그중 고주파 온열요법은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전통적인 방식 중 하나인데요. 심각한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적은 안전한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상용화되었습니다.

 

이는 항암이나 방사선 등의 표준치료와 병행했을 때 효과가 상승되며 암으로 인해 발생하는 극심한 통증을 개선시켜서 진통제의 사용량을 줄이고 삶의 질 또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오심이나 구토, 식욕 부진, 체중 감소, 소화장애 등의 문제나 탈모, 팔다리의 저림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이는 고주파를 통해 온도를 높여 세포막을 파괴시킨 뒤 암세포를 죽이는 원리입니다. 특히 ATAR 300 기기를 활용하여 심부에의 에너지 전달 효율이 높도록 합니다. 

 

 

 

면역약침을 놓습니다. 

 

표준치료 과정에서 면역력이 저하되었을 분들을 위해 자체 개발한 면역약침을 놓아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광범위하게 발생하는 문제를 치유하고 통증이나 세포의 재생, 염증의 억제를 돕습니다. 기존 약침은 대부분 증류 추출 방식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본초의 성분이 부족해서 치료율이 낮고 영역이 한정된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면역약침의 경우 동서비교한의학회 부설 연구소에서 멤브레인을 이용한 성분 추출 방식으로 나노융합기술을 접목한 뒤 나노 크기의 입자로 본초의 성분을 그대로 남아냈기 때문에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면역력을 증진시켜 빠른 회복을 도와드릴 수 있으며 담도암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여 건강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담도암항암 과정에 있으신 분들은 자세하지 않은 모호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찾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암에 대한 큐레이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강연을 하며 논문이나 임상 실험에 기반한 과학적으로 입증된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꾸준히 다양한 암 정보들에 대해 수집한 후 강의나 소식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진단을 보시는 분들은 암 환우 분들을 가족으로 두고 있거나 슬프게 떠나보낸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심을 담아 회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암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환경적인 측면으로 인해 불필요한 고통까지 겪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