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디람한방병원

간암2기 철저한 재발 관리를 진행합니다

by 메디람한방병원 2023. 1. 2.
간암2기 철저한 재발 관리를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메디람한방병원입니다.

'침묵의 장기'라고도 불리는 간은 이미 암이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병변 관련한 증세가 매우 늦게 나타나 적기에 발견하기가 매우 어려운 질병입니다. 따라서 몸에 이상을 느끼시고 병원에 방문하시게 되는 시점에는 이미 어느 정도 진행되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께서 간암2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받아보시지만, 해당 질병은 이식을 진행하지 않는 한 70%가 넘는 재발률을 보이고 있어 무엇보다 심층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관리를 받아보심이 좋습니다.

 

 

 

 

따라서 본원에서는 통합면역 암 치료를 통하여 표준치료와 함께 병행할 수 있는 보조요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암의 전이와 재발을 함께 관리하여 이후의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간암2기로 고통받고 계시는 적지 않은 환우분들은 색전술 또는 항암 등에 의해 간이라는 부위에 대한 기능이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장기를 보호함과 동시에 치료의 반응률을 높일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방문하게 되시면 어떠한 관리로 건강을 되찾아드리고 있는지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암2기, 어떻게 다가가는 것이 좋을까요?


간암이란 말 그대로 간에서 일차적으로 나타난 악성 종양을 이르는 말로, 우리 신체 내부에서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고 있음에도 병변 증상이 매우 늦게 나타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의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해 주심이 필요합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과한 음주를 하지 않도록 자제해 주심이 필요하며, 당뇨 또는 비만과 같은 대사질환이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별다른 증세가 나타나고 있지 않더라도 늘 충분한 검사를 통해 몸을 진단해 주시는 과정을 받아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간암은 적기에 진단받아 치료를 진행하게 되면 나쁘지 않은 결과를 볼 수 있으나 나타나는 증상이 매우 늦기 때문에 발견하게 되는 당시에는 진행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치료를 진행하더라도 다시 재발하게 될 수 있으므로 무엇보다 철저한 프로토콜을 통한 보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통합면역 암 치료로 간암2기의 재발을 막습니다


간암을 초기에 발견 후 이의 치료를 위해 걸음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케어 및 관리를 통해 수술의 부담을 감소시키고 있으며 이후에 나타날지 모를 전이와 재발을 막는 체계적인 프로토콜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환우분들께서 간암이 2~3기로 어느 정도 진행이 된 상황이라면 항암과 방사선의 효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면역치료를 적용함과 동시에 표준치료로 인한 여러 후유증과 부작용들을 완화하여 보다 쾌적한 신체 환경에서 치료를 꾸준히 이어가실 수 있도록 합니다.

 

 



이후 4기까지 진행이 되신 암 환자분들에게는 면역치료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하면서 몸을 괴롭게 하는 종양을 관리하여 환우분들의 생존기간과 더불어 삶의 질을 함게 향상시킬 수 있는 케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후 항암에 대한 과정이 끝나신 분들이라면 미세암 혹은 잔존암이 더 이상 몸 안에서 자라지 않을 수 있도록 염증 환경을 완화하며, 면역체계를 다스려 재발과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는 관리를 진행합니다.

 

 



환우분들을 위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겠습니다.
투병의 동반자, 메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