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디람한방병원

암재활병원 몸의 불균형을 바로잡아 건강을 유지합니다

by 메디람한방병원 2022. 3. 22.

암재활병원 몸의 불균형을 바로잡아 건강을 유지합니다

 

 

 

암 환우 분들은 표준치료가 끝난 이후에도 다양한 후유증에 시달리실 수 있기 때문에 암재활병원의 클리닉을 받으셔서 건강을 회복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체 내부의 3대 조절 시스템의 균형을 바로잡아서 건강 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암세포의 재발이나 전이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이고 주기적으로 방문하셔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의 몸 상태를 확인한 뒤 다양한 검사를 통해 몸의 불균형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에서 개인의 몸 상황이나 체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뒤 가장 적절한 케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합면역암치료를 받으셔서 떨어진 신체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후유증과 관련한 클리닉을 진행해서 문제가 되는 증상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방사선으로 인해 나타나는 문제를 관리합니다.

 

방사선은 높은 에너지를 유발하는 장치에서 나오는 방사선이나 방사성 동위원소를 이용해서 신체 내부에 있는 암세포를 파괴하고 성장을 멈추게 하는 것입니다. 암재활병원에서는 이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여러 가지 후유증을 확인하고 이를 완화시키고자 합니다. 치유에 이용되는 방사선은 진단적인 검사에 사용되는 것보다 높은 에너지를 암세포에 주기 때문에 세포가 더 이상 분열하거나 증식할 수 없지만, 부위에 따라서 설사나 피로, 탈모, 성기능 저하, 피부 변화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생지황과 천문동, 인삼, 맥문동, 지골피 등 다양한 약재를 활용하여 직접 방사연을 조제하였습니다. 열이 극성해서 진액이 손상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방사연으로 몸의 열을 내리고 독소를 없애서 신체의 진액을 보충하고자 합니다.

 

 

 

암세포를 타깃으로 하는 칠기를 처방해 드립니다.

 

칠기는 옻의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없애고 항암의 효능을 높인 옻추출물로, 암세포를 타깃으로 하기 때문에 암재활병원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케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는 어혈과 적취를 완화시키는 데에 큰 도움이 되며, 기존의 고형 제제에 비해서 스틱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복용과 소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칠기의 유효한 성분을 통해 각종 암세포를 표적 해서 항암 작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자궁암이나 폐암, 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방광암 등 다양한 암의 종류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 내부에 있는 종양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다양한 통합면역암치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칠기는 암세포를 직접 표적을 삼아서 기능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직접적으로 회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의 몸 상황, 체질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상태일 때 처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사효소의 양을 높이는 클리닉을 진행합니다.

 

우리 몸의 효소는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신체의 모든 대사를 조절하게 됩니다. 그러나 현대인들은 잦은 과식이나 가공식품의 섭취 등으로 인해 이러한 효소의 양을 대부분 소화효소로 소모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대사효소의 양이 부족하게 되고, 정상적으로 신체 대사가 이루어질 수 없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대사효소를 회복시키기 위해 철저한 클리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소화효소로 소모되어서 부족한 대사효소의 양을 늘리기 위해 절식, 효소대체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사효소의 양이 높아져서 균형이 맞춰지며 자연치유력 또한 회복될 수 있습니다. 대사효소가 활동해서 자가 회복이 시작되면 점차 대사 기능 또한 정상적이게 됩니다. 노화된 혈관이 정상화되며 노폐물이 배출됩니다. 세포막의 기능이 회복되며 불필요한 지방이 연소됩니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암재활병원에서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서 인간성을 회복하고자 합니다. 실제로 원장님들은 다수가 암 환우 분들을 가족으로 두고 있거나 떠나보낸 경험을 가진 분들입니다. 자신이 겪은 아픔을 바탕으로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 연구 결과를 참고하여 과학적인 치유 프로토콜을 만들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