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디람한방병원

암병원추천 편안한 환경에서의 회복

by 메디람한방병원 2021. 11. 1.

암병원추천 편안한 환경에서의 회복 



무엇보다 암 환우 분들은 표준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통증이 극심하기 때문에 편안한 환경에서 빠른 회복을 돕는 암병원추천을 해 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디람은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불필요한 고통을 느끼지 않고도 건강한 이전의 삶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원장님과 상담을 하며 대학병원에서는 진행하지 않았던 검진결과지에 대해 상세한 해석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활 패턴에 있어서 어떠한 방식으로 변화가 필요한 지 강연을 들으실 수 있으며, 빠른 회복을 위해 종합적인 체질이나 상황을 고려한 처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면역암치료를 진행하며 후유증을 줄이고 회복의 속도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고주파온열암치료를 진행합니다. 

 

통합면역암치료 중 가장 전통적인 고주파온열암치료를 통해 항암과 방사선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암병원추천 드립니다. 온열요법은 고주파 온열과 전신 온열로 나뉘게 되는데, 고주파의 경우 13.56 Mhz로 암세포를 선별한 뒤 열을 가하는 방법이며 전신 온열의 경우 전신의 체온을 높여 혈액의 순환을 돕고 피로 회복, 불면증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항암제의 흡수를 증가시키고 방사선의 민감도를 높여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일반 치료만 진행했던 대조군보다 1년 생존율이 77.2%로 14.4%가 더 높았습니다. 또한  임상 케이스 연구에 따라 치유 프로토콜을 정립하였습니다. 실제로 국소 이후 전신 치료를 진행할 때, 또 2시간 이상 시행할 때 효능이 가장 좋았습니다. 이러한 결과에 맞춰 순서와 시간을 제대로 지켜 처방을 내리고 있습니다. 

 

 

비타민C 고용량 요법으로 암세포를 공격합니다. 

 

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포도당을 50~100배 더 사용하는데, 비타민C는 포도당과 구조가 비슷하므로 고용량으로 주입했을 때 암세포는 포도당 대신 비타민C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는 산화되어 암세포의 DNA에 직접적으로 타격을 입히게 됩니다. 비타민C는 암세포에 이용되기 전 산화되어 산화비타민C가 되고, 이 과정에서 생긴 과산화수소는 포도당 전달체로 흡수되어 이 과산화수소가 하이드록실 자유기를 만들어 내 직접적으로 타격을 입히는 원리입니다. 

이 또한 대조군에 비해 국소 재발이나 원격전이 재발률이 유의미하게 감소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고용량 비타민C 요법을 통해 빠른 회복을 돕는 암병원추천 드립니다. 

 

 

셀레늄요법으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합니다. 

 

셀레늄은 세포막의 손상을 유발하는 과산화수소 등의 활성산소를 없애 조직의 노화나 변성을 막고 속도를 지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는 세포 내부에서 과산화수소를 분해하는 효소인 글루타티온 퍼옥시데이즈가 됩니다. 셀레늄의 경우 암세포의 자연사를 유도하고, 항암이나 방사선과 병행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통해 성공률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10배 이상 셀레늄을 흡수하는데, 고용량으로 셀레늄을 투여했을 때 암세포 내부에서 셀레노디글루타티온이 형성됩니다. 이는 세포 독성 효과를 통해 암세포의 자연사를 유도하는 원리입니다. 

 

 

 

단순히 휴식만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디람의 슬로건은 ‘환자 중심, 치료 중심’입니다. 대학병원에서 진행하는 치료 이외에도 다양한 통합의학적인 치료 방법을 보유하고 있는 암병원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외로 꾸준히 연구를 분석한 뒤 가장 적절한 처방을 내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술이나 항암, 방사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문제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치유 이후의 삶을 함께 생각하며 장내 세균총을 관리하고 신체 증후 설문, 적외선체열검사 등을 통해 신체의 불균형을 함께 찾아나가겠습니다. 이러한 신체의 불균형을 바로 잡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암으로 힘든 상황이라면 오셔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원장님과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